FAQ

평소 일반 양말을 착용하시면 정사이즈의 안전화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다만, 발 볼이 큰 편이나 스포츠양말, 등산양말 등

두꺼운 소재의 양말을 착용하시는 경우라면 5mm 정도 여유있게 주문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가죽표면의 가공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사람 피부와 마찬가지로 소의 피부에 본래 있던 상처나 스크래치 흔적이

거의 그대로 가죽 표면에 나오기 때문에 가죽의 특성일 뿐 하자가 아니라 천연가죽의 특징인 점 참고 바랍니다.


못이나 날카로운 물체로 부터 바닥 뚤림 보호를 하기위해서

과거에는 안전화 바닥에 얇은 철판을 삽입하였으나 최근 대부분의 안전화에는 섬유재질의 내답판을 삽입하고 있습니다.

이를 중창(미드솔) 위에 결합시켜서 깔창(인솔)을 빼보면 내답판이 보이는 상품도 있으나

내셔널피피이 안전화의 내답판은 겉창(아웃솔)과 중창(미드솔) 사이에 위치하여 분해하지 않는 이상 외관상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다양한 안전화 접합방식 중에서 시멘팅이라고 하는 방식으로 안전화를 접합 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부품 결합을 위한 본드 함량 편차로 인해 중량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 한마리에서 나오는 가죽이 부위별 특성에 따른 밀도차이가 있기에

최대한 동일한 두께로 가공을 하더라도 중량에 대한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로 유선접수 051-322-2012 또는 쇼핑몰 Q&A 접수

2. A/S 수선 유형에 따라 비용은 유상/무상으로 구분 됩니다.

3. 수선접수로 이동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제외하고 착용 후 겉창교환 (겉창갈이) 불가 합니다.


다이얼 방식은 풀 때는 몸쪽 수직방향으로 당기고 조일 때는 딸깍 소리가 들리도록 가볍게 누른후 시계방향으로 돌려야 합니다.

이 방법으로도 다이얼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와이어만 끊어졌을 경우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다만, 와이어를 고정하는 와이어 가이드가 파손됐을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다이얼 캡(뚜껑) 부분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다만, 가죽과 맞닿아 있는 본체 부분이 파손됐을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한점 양해 바랍니다.


1. 교환/반품 시기가 지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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